가산디지털단지 숨겨진 맛집 – 면/밥

Written by Robin


이번 시간에는 가산디지털단지의 유명한 맛집 중 하나인 면/밥 식당에 대해서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가산디지털 단지에는 다양한 카페, 브런치 레스토랑, 식당 등이 즐비합니다.

하지만 색다른 맛을 발견하기는 쉽지 않다고 종종 느꼈는데요, 그러던 찰나에 제가 근무하는 곳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눈길을 끄는 식당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요즈음 양식 식당이 너무 많아서 동양풍의 맛을 찾고 있었는데 제가 바라던 그런 곳을 찾았다는 생각이 바로 들었습니다. 먼저 그 날 주문한 이 식당의 대표 메뉴인 마파두부 가지덮밥을 보여드립니다.


 

양념이 잘 베어서 맛있는 한 상의 느낌이 나지 않나요?

이 외에도 매운 맛을 즐기고 싶다면 불낙지 숙주덮밥, 불제육 숙주덮밥 또한 면 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차돌박이 짬뽕, 해산물 백짬뽕 등 다양한 요리들이 즐비합니다.

탕수육과 멘보샤 같은 요리도 가능하니 다양한 손님의 기호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 같네요.

또한 내부 사진도 한 번 보실까요?


 

깔끔하게 정돈된 내부가 인상 깊네요. 최근에 테이블 배치를 바꾸었다고 하는데, 이로 인해 퇴근 후 혼자 식사를 하는 데도 안성맞춤인 것 같습니다.

이상 가산디지털단지의 중식당 맛집 면밥이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보기만 해도 즐거운 다양한 맛집 소개로 돌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1. 면밥까지 포스팅 하셨군요.
    소개 해주시는 가산 맛집들이 제가 가는 곳이랑 많이 겹치는거 같아요.
    맛집들은 제 시간에 가지 않으면 항상 붐벼서 먹기가 힘들어서
    안알려졌으면 하는 동네 주민의 마음입니다. ㅎㅎ

    다음번에는 어디를 포스팅 해주실까요?
    제가 모르는 곳이면 좋겠네요

    응원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또 놀러와 주세요!!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오큘러스 퀘스트2로 영화보기 - DLNA 서버 설정

오큘러스 퀘스트2에서 영화보기 좋은 앱?? - VR 플레이어 간단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