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조리 방법


Written by 리코타치즈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를 조리해볼 거에요!

제가 해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추천해 드리니 한번 해 먹어보세요.

양은 1인이며, 먼저 표지에 설명 사진이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우선 아래와 같이 떡을 물에 불려줍니다. 저는 냉동실에 오래 있어서 시간이 좀 걸렸네요.



불리는 동안 설명서대로 식용유 2큰술을 넣어줍니다! 이 부분이 다른 떡볶이와 좀 다른 점 같아요.


그리고 소스 2개와 떡볶이를 먼저 볶아줍니다. 



어묵을 자르는데요, 저는 참고로 아까 떡볶이와 같이 해동시켰습니다. 

그리고 가위로 잘라줍니다.



그리고 물 300ml와 어묵을 투!하! 사진과 같이 보글보글 끓을거에요.

저는 좀 푹 끓이는 편입니다. 이건 자기 취향대로 해주세요!



그럼 이런 떡볶이가 완성되는데요! 사실 파랑 양파 치즈를 올리면 더욱 맛있답니다.

하지만 전 이날 배가 너무 고픈 나머지 후다닥 조리를 해버렸네요.



국물 떡볶이답게 아래 국물이 넉넉하죠?

남자분들도 만들기 굉장히 쉬운 음식이니 한번 만들어보세요.

다음에는 다른 글로 찾아올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오큘러스 퀘스트2로 영화보기 - DLNA 서버 설정

오큘러스 퀘스트2에서 영화보기 좋은 앱?? - VR 플레이어 간단 비교